자료

[스크랩] 카페:;톡톡 튀는 개성의 트렌디 카페

들에핀국화1 2008. 1. 10. 11:01
톡톡 튀는 개성의 트렌디 카페
10월 한 달 당신의 미팅 포인트. 톡톡 튀는 개성의 트렌디 카페
편안한 소파가 있는 카페, 올라 리사

푹신한 소파가 있는 카페에서 따뜻한 커피를 마시고 싶어지는 계절이다. 상수역 카페 골목에 위치한 올라 리사는 편안하게 기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널찍한 소파가 있어서 이맘때 더 생각나는 카페다. 창틀에 걸터앉을 수 있게 만든 소파는 올라 리사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공간. 이곳에서는 카페 주인이 집에서 해 먹던 비장의 요리도 맛볼 수 있다. 햄치즈토스트와 아메리칸소시지, 달걀프라이가 푸짐하게 담긴 플레이트가 5천5백원, 맛있는 아메리카노커피가 4천원이다. 주말에는 특이하게 김치전(4천원)도 부쳐준다고.
문의_02·332-7701


마시는 식초 카페, 비네오

신사동 가로수길에 식초 카페 비네오가 문을 열었다. 식초 특유의 톡 쏘는 신맛을 줄이고, 과일즙을 많이 첨가해 식초를 건강 테이크아웃 음료로 재탄생시켰다. 9가지 맛의 식초 스트레이트와 식초를 응용해 만든 주스, 스무디, 셰이크 등 20여 가지 식초 음료와 유기농 커피 등을 판매한다. 카페에 앉아서 식초 음료를 마시면 바삭한 두부과자를 무료로 서브한다. 이 밖에 초콜릿, 젤리, 타르트, 비스킷 등 사이드 메뉴도 식초를 넣어 만들었다고. 음료 가격은 3천~6천원대로 비교적 저렴한 편이다.
문의_02·2220-9878


주말 오전 베이커리 뷔페, 정글짐

압구정 CGV 1층에 위치한 와인 델리 숍 정글짐은 돔 형태로 진열된 화려한 와인 셀러와 심플한 테이블이 조화를 이룬 모던한 분위기의 카페. 와인과 유기농 곡물, 호밀로 만든 건강빵을 즐길 수 있는 주말 베이커리 뷔페를 운영하고 있어 서두르지 않으면 발길을 돌려야 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4천9백원이면 프루츠 건강빵, 베이글, 크루아상, 타케노코, 바이츠 등의 베이커리와 커피, 주스 등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베이컨, 달걀요리, 오늘의 수프는 추가로 주문할 수 있다.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문의_02·3445-8062


와인&비스트로 카페로 리뉴얼, 블룸앤구떼

가로수길의 랜드마크 블룸앤구떼는 이번 가을 와인&비스트로 카페로 또 한 번의 변신을 꾀한다. 카페의 전면을 터서 한층 개방적인 분위기를 살렸고, 2층까지 매장을 확장해서 간단한 와인과 더운 음식도 서브하기 시작했다. 새롭게 서브하는 프랑스 전통 파이 ‘키쉬’도 블룸앤구떼의 손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메뉴. 키쉬&샐러드 1만1천원, 하우스와인 1만원.
문의_02·545-6659

 

           071029옮김

 

 

 

 

출처 : 서라벌블로그입니다
글쓴이 : 서라벌 원글보기
메모 :